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방법
Ⅴ.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A Study on Omni Channel Strategy of Distributors in Korea
산경논집
2018 .01
The effect of perceived agility on intention to reuse Omni-channel: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integration quality of Omni-channel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옴니채널 조직구조적 특성이 고객 평가와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9 .01
The Effects of Omni-channel Characteristics on Chinese Consumers' Perceived Cost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소매점 쇼핑 중 모바일앱 이용의 옴니채널적 가치: 커피소매점 내에서의 전용 모바일앱 이용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 기반 옴니채널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 모형에 관한 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옴니채널 서비스의 기능적 요인이 만족, 신뢰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 UTAUT 모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6
옴니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이 쇼핑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옴니채널 성향, 조절초점과 고려상표군 형성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A study on the innovation of the omni-channel enterpris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여행 옴니채널 커머스 구현을 위한 모바일 상호작용성과 브랜드 신뢰의 역할
관광레저연구
2017 .05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관한 연구: 브랜드 경험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여행상품 온라인 유통채널 인식에 따른 채널만족, 채널신뢰 및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An Exploratory Empirical Study on Shopping Choice in Retail Channels by the Selective Characteristics of Food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7 .01
소매점 편의성이 옴니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옴니채널 상황에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카테고리 지식 조절변수
유통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