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문제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유통업체의 옴니채널 전략의 핵심요인이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9 .01
소매점 편의성이 옴니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글로벌 브랜드 소비행동에 대한 소비자 옴니채널 성향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innovation of the omni-channel enterpris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옴니채널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이 쇼핑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옴니채널 성향, 조절초점과 고려상표군 형성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유통채널 이용 특성에 따른 지역농산물 소비자 유형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1 .01
The Effects of Omni-channel Characteristics on Chinese Consumers' Perceived Cost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An Exploratory Empirical Study on Shopping Choice in Retail Channels by the Selective Characteristics of Food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7 .01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 기반 옴니채널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 모형에 관한 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정보획득 및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들의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소비자들의 채널에 대한 지각된 효능감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The effect of perceived agility on intention to reuse Omni-channel: Focused on mediating effect of integration quality of Omni-channel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옴니채널 조직구조적 특성이 고객 평가와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A Study on the Influence of Omni Channel's Shopping Value on Users' Innovative Tendency and Service Attitudes
유통과학연구
2023 .01
여행 옴니채널 커머스 구현을 위한 모바일 상호작용성과 브랜드 신뢰의 역할
관광레저연구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