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감천문화마을의 지역 문화마케팅이 지역 브랜드 자산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2
호텔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과의 정준상관 관계 연구 : 서울지역의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6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브랜드개성이 만족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고객 유지와 브랜드 자산 향상을 위한 문화마케팅 프로모션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도시관광 마케팅믹스 전략 인식이 관광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1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새만금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항공사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경영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문화유산 관광도시의 브랜드 개성이 도시브랜드 태도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천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장소 기반 도시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실행 전략
경관과 지리
2017 .06
성분형 브랜드 자산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및 타당화 연구
마케팅연구
2022 .11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효과: 르노삼성자동차의 사례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17 .01
관광목적지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기업박물관 공간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