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3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고려한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의도와 관련된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연구
2017 .01
중국 모바일 결제서비스의 품질요인,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영향요인 연구: 한국 거주 몽골인 사용자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19 .01
성별차이 및 인지된 위험이 간편결제서비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9 .08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특성과 기대일치,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6 .08
모바일 결제 시스템 특성이 기술수용과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20 .01
핀테크 서비스의 확산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8 .02
Dominant factors affecting the Mobile Payment Service in Korea : Applying UTAUT model for Korean young people
기업경영리뷰
2017 .01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에 의한 핀테크 결제서비스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6 .02
4차 산업혁명 시대 핀테크 기반 모바일 결제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8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모바일결제 서비스의 지속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사용 환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10
미국시장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9 .01
중국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의 지각된 가치 및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위챗 페이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국제 간편 결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구 : 중국인의 한국 제품 구매를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12
중국 농촌지역 모바일 결제 서비스 이용자들의 지각된가치와 위험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지역연구
2018 .01
넷플릭스(Netflix)의 지각된 서비스 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융합에 따른 핵심 가치사슬 변인 검증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0 .03
핀테크 지급결제서비스 지속사용 영향요인 연구 : 무리행동이론과 제도적 신뢰 관점에서
e-비즈니스연구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