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벅스 브랜드 체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스타벅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농촌체험마을 브랜드편익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Effects of Young Generation’s Self-Congruity to Luxury Brands on Brand Loyalty through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A Study on Brand Personality and Experience in Early Morning Delivery as a New Distribution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Impacts of Place Attachment, Satisfaction, Loyalty and Age on Attitudes toward McDonald’s and Repurchase Intentions
관광연구
2015 .03
식음료 팝업스토어의 체험요소(4Es)가 브랜드 애착,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Avoidance of similarity and brand attachment of Generation X in sportswear brand loyalty: The roles of self-congru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1
항공사 승무원 직무체험의 전략적 체험모듈에 근거한 체험요인이 감정반응,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디저트카페에서의 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형태를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저가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증거가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소비가치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애착, 소비자 삶의 질의 관계와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경험, 즐거움과 죄책감,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12
The Relationship among Brand Personality,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Mobile IT Devic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