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트남 호텔종사원의 자기자비성향이 라포르를 통해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국제지역연구
2020 .01
고객접점 종사원 만족이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 R호텔 식음료매장 종사원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호텔 객실서비스 종사원의 근무환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산업연구
2015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대구·경북지역 5성급 호텔 이용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호텔종사원의 고객지식리더십과 고객지식경영, 고객지향성, 감정노동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22 .02
호텔기업 종사원의 라포르가 감정노동,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호텔종사원의 고객 지향적 행동이 관계품질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01
특급호텔 고객의 서비스 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과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서울지역 특1등급 호텔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고객가치가 핵심혜택과 고객유지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고객이 지각하는 호텔종사원의 핵심역량이 지각된 위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5 .01
접점 종사원의 서비스열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호텔종사자의 고객 상호작용에 관한 주관성 연구: Q 방법론을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호텔종사원의 개인-직무적합성과 고객지향성과의 관계에 대한 직무열의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8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고객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와 우울증상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호텔종사원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