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5개정 과학과 선택과목 수업 및 평가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의 적용에 대한 초⋅중학교 교사의 인식과 요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초등학교 과학 수업에서 과정중심평가 적용 실태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통합과학 실행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교육과정 컨설팅을 통한 교사교육과정 개발 실행연구
교육방법연구
2022 .05
과정중심평가와 결과중심평가에 대한 예비교사 인식 조사 연구
교원교육
2023 .03
2015개정 통합과학 수업관찰을 통한 실행된 교육과정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유아교사의 교육과정평가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 Q-방법론적 접근
유아교육연구
2024 .01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통합과학’과 사범대학 예비 과학 교사 교육 내용의분석을 통한 예비 과학 교사 교육에 대한 시사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학교의 변화를 마주한 과학 교사들의 인식과 수업 실천에서 나타난 도전과 변화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통합과학’ 도입에 따른 중등 과학과 현직교사 역량 제고 방안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교사의 과정 중심 평가 역량에 관한 사례 연구 -중⋅고등학교 과학 교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과학중점학교 담당교사 관점에서 본운영 효과 및 교육적 의의에 대한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1
성취평가제로 인한 교수 실행 변화에 대한 고등학교 과학교사의 인식 탐색 -내신 석차등급 미반영 전후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4 .04
고등학교 교사가 지각한 과정중심평가에 대한 Borich 요구 분석
교원교육
2021 .01
중학교 과학 수업 학습 환경에 대한 변화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에 대한 초·중학교 교사들의 인식과 현장 적용을 위한 지원 요구
사회과교육연구
2017 .08
초등 도덕과 과정 중심 평가의 이론과 실제
도덕윤리과교육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