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규골프브랜드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활동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09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MZ세대 골프 이용객의 시설 만족과 경험 만족이 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12
소비자의 골프 클럽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가치 평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골프 브랜드 광고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골프 소비자의 골프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 충성도 및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골프용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드라이버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스크린 골프장의 제공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골프장 서비스 불만요인, 전환의도, 전환행동의 관계
골프연구
2022 .12
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1 .12
아마추어 골프 동호인의 해외골프 참여동기, 서비스품질 인식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골프 동영상 콘텐츠품질과 즐거움, 만족, 행동의도 간 관계검증
골프연구
2020 .01
골프연습장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공정성, 관계의 질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골프용품 매장의 관계마케팅이 고객의 만족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골프 내용지식 탐색
골프연구
2020 .01
회원제 골프장의 대중제 전환에 따른 경영성과 및 재무안정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골프의류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골프연구
2020 .01
스크린 골프장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이용만족이 스크린 골프 상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퍼블릭골프장 고객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골프웨어의 브랜드개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동일성의 조절효과를 중점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해외 골프 관광의 행동 이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