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ech 스토리] “세계 1위? 쉽지 않았죠” KGC인삼공사 ‘정관장’
ANDA
2023 .03
[Company] KGC인삼공사 美 R&D센터 개관 현지화 맞춤형 제품 집중 선봬_글로벌 전략 거점, 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 정조준
인사이트코리아
2023 .04
KGC인삼공사 달임액 2종_‘120년 버섯학’ 담은 명품 달임액
더스쿠프
2023 .10
[Company] “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 단 한 번에 충전하세요”_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 박스’ 선봬
인사이트코리아
2023 .02
KGC인삼공사, ‘펭수’와 CF 계약
인사이트코리아
2020 .01
[Company] KGC인삼공사 혈당 케어 캠페인 : 책방에서 당을 읽어드립니다
더스쿠프
2025 .03
[Market clips] KGC인삼공사_‘정관장 활기력’으로 MZ세대 설 선물 고민 끝
매경이코노미
2022 .01
[Market clips] KGC인삼공사 추석 선물 고민은 정관장 활기력으로 해결 외
매경이코노미
2022 .08
[제작 현장] 방송드라마 제작 방식으로서 KGCS문화산업전문회사에 대한 연구
방송문화
2015 .03
[Market clips] KGC인삼공사_한가위 명절 선물로 ‘정관장 프리미엄’ 어때요
매경이코노미
2023 .09
[Market clips] 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 누적 판매량 500만세트 돌파 외
매경이코노미
2022 .04
AHP를 활용한 인삼산업 정책우선순위 분석: 전라북도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5 .03
유통업체 브랜드의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인삼 뷰티 모노그래프: 인삼의 역사와 피부 효능 연구에 관한 고찰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브랜드 신뢰도, 지식, 관여도와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 개인 신뢰 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12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A Study on Global Consumption Orientation in an Emerging Market
국제경영리뷰
2019 .01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호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9 .01
제품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사회혁신기업과 일반기업의 브랜드 태도 비교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