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background of industry 4.0
인공지능연구
2020 .01
온열 컴플레인에 기반한 여름철 오피스 온열수용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환경학회지
2015 .06
고객불평행동이 문화기관 서비스 인력의 감정노동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3 .06
감성 분석 기반의 민원 관리시스템 모델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경찰의 불만민원 감축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4
층간 소음 분석 시스템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The Empath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Empath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외식기업 O2O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5
Relationship between Comorbid Health Problems and Musculoskeletal Disorders Resulting in Musculoskeletal Complaints and Musculoskeletal Sickness Absence among Employees in Korea
Safety and health at work : SH@W
2015 .01
The Mediating Effect of Reliability and the Regulated Mediating Effect of Human Service in the Relationship of the Intention of Customer Behavior Under the REGULATIONS of Medical Skincare's Servicescapes
Regulations
2021 .12
정부 및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및 악성민원 대응 개선을 위한 방안 모색: 표준화 전략을 중심으로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18 .01
공공분야 서비스회복 요인에 관한 연구 : 소상인 분야 공공기관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Predictors of Obesity and Physical Health Complaints Among 911 Telecommunicators
Safety and health at work : SH@W
2016 .01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공연예술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감정반응이 소비자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Research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Based on Data Mining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0 .01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토픽 모델링을 이용한 지역별 일반국도 도로불편민원 신고 유형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