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크루즈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Effects of Coffee Shop Servicescapes on Relational Benefit and Revisit Intention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2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둥성 칭다오지역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6
의료서비스품질과 자발적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20 .01
외식서비스 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0 .01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헤어 미용실 점포 이미지, 가격, 인적 서비스, 신뢰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만족 간의 관계에서 음식의 품질과 가격공정성의 매개효과 분석-A대학 학생 식당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레트로 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SNS 신뢰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산업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5 .01
신메뉴 중국 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Influence of Public R&D Information Service Image on the Value and Satisfaction of Users
Asian Journal of Innovation and Policy
2017 .08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프로야구경기장 서비스스케이프와 통제지각, 소비감정, 재방문 의도의 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호텔 서비스실패에 따른 공정성 지각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1 .01
Research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Based on Data Mining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0 .01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