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크루즈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신메뉴 중국 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캠핑장 서비스스케이프와 여가만족, 재이용의도의 관계연구
여가학연구
2022 .08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Rethinking Immersive 3D Servicescapes: A Metaverse User Experience Approach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The Mediating Effect of Reliability and the Regulated Mediating Effect of Human Service in the Relationship of the Intention of Customer Behavior Under the REGULATIONS of Medical Skincare's Servicescapes
Regulations
2021 .12
Effects of Coffee Shop Servicescapes on Relational Benefit and Revisit Intention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2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둥성 칭다오지역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6
레트로 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SNS 신뢰 조절효과 중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프로야구경기장 서비스스케이프와 통제지각, 소비감정, 재방문 의도의 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대학 교직원식당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2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중국 전시 관람객이 지각한 기본심리 욕구와 재관람의도의 관계 - 서비스스케이프의 매개효과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4
e-서비스스케이프가 웹사이트 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코로나 19시대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 구매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반려동물 숙박시설의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문화관광자원(문화재)의 서비스스케이프 적용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1
프로축구경기장의 서비스스케이프를 통한 관중증대 전략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