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조사방법
Ⅳ. 통계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의도를 향상시키는 신뢰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와 웹사이트 특성의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캠핑장 서비스스케이프와 여가만족, 재이용의도의 관계연구
여가학연구
2022 .08
코로나 19시대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 구매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프로야구경기장 서비스스케이프와 통제지각, 소비감정, 재방문 의도의 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크루즈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서비스스케이프가 서비스품질, 서비스 만족,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여행사의 B2C 전자상거래에서 웹사이트 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1
신메뉴 중국 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의료기관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의 성능 측정 및 향상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호텔 웹사이트 객실이미지의 디자인 요인과 지각된 사회적 가치, 방문의도의 관계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Effect of Luxury Brand Online Experience Value on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Self-consistency Control Effec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1
중국 전시 관람객이 지각한 기본심리 욕구와 재관람의도의 관계 - 서비스스케이프의 매개효과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4
여행 리뷰 웹사이트의 기능적, 쾌락적 인식이 지각된 유용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쇼핑습관을 조절변수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의료서비스디자인 개선전략을 위한 웹사이트 접점 분석에 관한 연구 : 부산시에 소재한 개인병원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9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동기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