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어과 교육과정에 대한 현장으로부터의 질문과 도전 - 교육과정 기획자로서의 교사의 출현 -
문학교육학
2022 .03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듣기⋅말하기’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한국초등국어교육
2023 .04
2015 개정 초등 교육과정 문제와 현장 중심 교육과정 정책 방향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8 .01
중국 2011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읽기 영역 ‘교육과정 목표와 내용’의 적합성 분석
국어교육연구
2015 .12
2015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양상과 교육과정발전을 위한 논제
한국초등국어교육
2016 .01
2022 개정 교육과정 ‘문법’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23 .05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듣기⋅말하기 영역에 대한 사용자 관점에서의 평가
한국초등국어교육
2023 .04
2015 개정 한문과 교육과정에 대한 관견 -국가 교육과정에 대한 반성적 검토를 겸하여-
漢文敎育論集
2019 .01
2015 국어과 교육과정의 선택과목 ‘문학’의 변화와 개선 방안
문학교육학
2017 .01
日本語教科書の挿絵の分析
일어일문학
2022 .02
나라 갈배움길 고치기에 생각 보태기 - 국가교육과정 개정에 대한 소고
동남어문논집
2020 .01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듣기·말하기 영역에 관한 비판적 고찰 -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
한국초등국어교육
2018 .01
북한의 2013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특징
국어교육연구
2016 .10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지식’에 대한 비판적 검토 -문학 영역을 중심으로-
국어교육연구
2018 .12
2015 개정 중학교 「역사」교육과정의 구성 체계 및 현장검토본의 내용 분석 - 고려 시대를 중심으로 -
역사학연구
2017 .02
국가 수준 한국어 교육과정의 체제 연구
이중언어학
2020 .01
2015개정 읽기/독서 교육과정의 내적 논리와 몇 가지 쟁점들
국어교육연구
2016 .10
2022 개정 교육과정 총론과 베트남어 교과 교육과정 특징 연구 -학습자 역량 함양을 중심으로-
유라시아연구
2022 .12
국어과 교육과정과 성취 기준의 상관성 연구
동남어문논집
2021 .11
역사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사례연구
역사와 담론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