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특성 및 기업 역량이 물류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 물류시장을 중심으로
해운물류연구
2017 .01
중국 콜드체인물류 운영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1 .12
중국 제4자 물류 기업의 파트너쉽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보험연구
2018 .01
국제물류서비스 품질이 스마트물류정보, 물류서비스 만족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2
중국의 3PL업체와 화주기업 간 파트너십 및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12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중국 제4자 물류서비스의 경쟁력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19 .01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패션산업 전자상거래에서 물류 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4 .09
물류서비스 품질에 대한 물류기능별 기대수준과 인지수준에 대한 차이 분석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6
면세물류 3PL 활성화를 위한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중국의 화주기업과 제4자 물류기업간 파트너쉽 형성에 관한 실증 연구
무역보험연구
2015 .06
A 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of the Quality of Logistics Service in the Last-mile of Rural China
경영교육연구
2019 .10
물류협력과 공급망역량 간의 관계가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8 .02
중소기업에 있어서 3PL 서비스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제3자 물류업체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0 .01
통합물류 서비스 품질이 중국 소비자 고객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3 .03
물류 4.0 기술의 필요성, 직무만족도 및 물류관리성과의 관계
국제상학
2021 .09
중국 제3자 물류 기업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산동 지역을 중심으로
무역보험연구
2017 .01
중국의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6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