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초간호과학 수업에서 액션러닝 적용 사례연구: 성찰일지 내용분석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8
액션러닝을 활용한 수업이 치위생학과 학생의 4C 핵심역량에 미치는 융합적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블렌디드 액션러닝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액션러닝을 활용한 간호연구 수업운영의 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융합 액션러닝기법을 적용한 시뮬레이션 교육의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치위생 전공 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문제해결능력이 전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전북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1
대학에서의 "아동미디어교육" 수업을 위한 액션러닝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액션러닝기반 간호과정 학습프로그램이 문제해결능력 및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폴리텍대학 NCS 직업기초능력 수업에서 액션러닝방식이 학습자의 학습동기와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액션러닝을 적용한 심리학 수업의 학습유용성이 내재적가치와 상담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7
치위생 전공 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문제해결능력이 전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전북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대학교 융합전공 발전방안 연구
사회융합연구
2021 .01
성인학습자의 역량강화를 위한 액션러닝 교수-학습전략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액션러닝방법론에 기반한 창의성프로그램 참여경험에 따른 문제해결의도의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Development of Spanish Teaching Model Applying Action Learning through Strengthening Communication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액션러닝 교수법을 적용한 예비유아교사의 부모교육 수업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액션러닝기반 학업효능감이 성인학습자의 문제해결력, 대인관계, 문제해결태도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유아소프트웨어교육 교과목의 융합수업 운영에 관한 실행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뮤지컬‘액션송’기능과 효용성 연구 - 뮤지컬 〈공포의 꽃가게〉를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2
대학 이러닝 팀티칭 융․복합 교양 교과목학습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