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대상
Ⅳ. 광고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노인 광고 콘텐츠의 의미 변화 분석 : TV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9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TV 광고 속 노인의 재현 양상과 의미화 과정-IBK기업은행 광고 분석을 중심으로-
인문과학
2018 .01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위상
수필미학
2020 .09
장애인과 디지털 기술: 정보통신기술 광고의 장애인 재현을 중심으로
생명연구
2021 .11
정책 광고의 표현 특성 연구
언어학 연구
2015 .07
『조선시보(朝鮮時報)』 광고의 문자와 삽화에 대한 고찰
일어일문학
2023 .05
New Women Metaphors in Advertisements
영어영문학
2019 .11
광고에 묘사된 시니어 모델의 사회적 이미지와 광고 소구전략 변화에 대한 내용분석
사회과학연구
2018 .01
근대 전환기 여성관의 변화 : 황성신문에 나타난 여성관련 광고를 중심으로
양명학
2016 .12
성적 주체로서의 노년 여성의 섹슈얼리티 재현 양상
우리문학연구
2018 .07
근대 문예지의 광고 연구-1920년대 문예지 소재 서적 광고를 중심으로
어문론총
2022 .12
개화기 서포의 소설 출판과 상품화 전략- 신문 게재 소설 광고를 중심으로
민족문화연구
2016 .01
『신데렐라』의 패러디 광고 스토리텔링: 한국과 프랑스 사례 비교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21 .06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TV공익광고 중 ‘국가경제’ 주제에 나타난 이데올로기 분석
우리말연구
2020 .01
광고, 기호 속 숨겨진 비밀 - TTL 브랜드의 초기 광고전략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22 .04
광고 활용의 창의력 증진과 통섭적 글쓰기
인문과학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