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이론적 배경
3. 실험 내용 및 연구 절차
4. 실험 결과 및 분석
5. 결과 및 토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Blended Learning on University Students’ TOEIC Achievement
영어영문학
2020 .02
블렌디드 러닝을 활용한 통역 교수법 사례연구
번역학연구
2015 .03
블렌디드 러닝을 활용한 영작문 수업 사례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6 .09
대학 교양영어 인버트 블렌디드 통합수업 교수모형 개발
영어영문학
2016 .08
The Effects of Blended Learning on Thai University Students’ Speaking Ability, Learning Motivation and Perceptions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Exploring Learner Perspectives on Learner Autonomy for Blended Learning in EFL Conversation Classes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6 .01
Exploring the Potential of Metaverse as a Future Learning Platform for Enhancing EFL Learners’ English Proficiency
영어학
2023 .01
블렌디드 러닝과 기독교교육: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기독교교육정보
2021 .12
메타버스를 이용한 영어학습을 위한 메타버스 플랫폼 비교분석
영어영문학
2023 .05
기초 중국어 교양 수업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학습자정보 파악에 관하여
중국언어연구
2017 .10
대집단 강의에서 소그룹 협동 학습을 통한 자기 주도학습 강화 연구
신학사상
2022 .06
구글폼을 활용한 초등영어 블렌디드 교수학습 모형의 개발, 적용, 평가 및 개선
영어학
2021 .01
The Relationship Between Language Learning Strategies, Language Proficiency, and Learner Autonomy in Blended Learning
영어영문학
2023 .05
패션디자인 CAD의 온라인 교육 방법 연구-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텍스프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2 .10
온라인 수업 플랫폼에 대한 예비초등영어교사들의 인식 비교: Gather.town과 E-Class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22 .06
Comparison of University Students’ Perceptions of Interaction in English Classes on Two Online Platforms: Gather.town vs. Zoom
언어학 연구
2022 .10
코로나19 이후 대학영어 수업에 대한 고찰: 대면ㆍ비대면 수준별 수업에서의 협동학습에 관한 학습자의 인식 비교
현대영어영문학
2023 .05
대학 온라인 교양영어에서 교수자와 학습자의 상호작용, 자기주도학습력, 과제가치 및 수업몰입의 구조적 관계
언어학
2021 .09
비대면 교육 유형별 만족도, 선호도 조사와 교육 방향
언어연구
2021 .08
비대면 온라인 교양 영어 수업에서 대학생들의 영화 활용 자기주도학습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영어교과교육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