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축제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지역축제 체험이 지역 이미지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영주한국선비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지역브랜드자산이 지역태도, 축제성과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관광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지역 축제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문화관광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장소 애착, 지역 이미지,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커피축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지방자치제도 이후 지역축제의 변화 : 축제 소재의 변화를 중심으로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7 .06
관광객의 축제체험과 지역브랜드인지도, 지역애호도와 농산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함평 나비축제 및 국화축제 참여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3
Societal fragilities and resilience: The emergence of peoplehood in Belarus
Journal of Eurasian Studies
2021 .08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지역축제 서비스품질, 지역축제 성과, 도시브랜드 자산 및 지역애호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순천만 갈대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8
향토음식체험이 지역이미지와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2017 전주비빔밥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8 .04
지역축제의 축제품질, 축제만족, 인지적 이미지, 정서적 이미지 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8
지역축제의 이미지가 방문객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축제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8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지식이 지역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한국 지역축제에 관한 연구경향 분석: 2002년-2014년 사회과학분야 논문을 중심으로
지방행정연구
2015 .01
지역이미지와 지역축제 브랜드가치가 축제의 개최성과와 지역주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지방자치연구
2017 .01
제주섬관광 속성이 지역 브랜드이미지와 지역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지역축제의 서비스품질과 축제 충성도 관계에서 축제 만족도의 매개효과 : 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11
지역축제 이미지가 지역애착도 및 축제의 개최성과에 미치는 영향 :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Revisiting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Visitors to Local Festivals in Korea: Post-COVID-19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