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METHODOLOGY
4. FINDINGS
5.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Customers` Perception on Luxury Hotel : A Case of Sunway Resort Hotel and Sp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온라인 리뷰 마이닝을 통한 국내호텔 서비스품질주요속성 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인구통계학적 특성이 호텔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럭스호텔을 이용하는 여성고객 군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Analyzing Visitors’ Preferences on Tourism Accommodation Services by Opinion Mining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4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호텔 서비스 속성별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온라인 리뷰 감성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추구혜택에 의한 컨벤션호텔 시장세분화 : 부산지역 C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6
3요소 이론을 이용한 장거리와 단거리 여행 고객의 호텔 선택속성에 관한 만족도 분석
경영과학
2023 .03
부산 호텔산업의 문제점 조사 및 활성화 방안 연구: 호텔총지배인 FGI(Focus Group Interview)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3
비즈니스 여행자를 위한 중저가호텔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도, 행동의도 영향관계 연구 - 대전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온라인 리뷰를 통한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 전통적인 호텔과의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Guests' Experiences at Safari Hotels and Resorts in Indonesia: An Analysis of Online Reviews
산업혁신연구
2023 .03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호텔 휘트니스 인식 규명과 운영촉진방안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온라인 호텔 리뷰 분석을 통한 긍·부정 집단의 고객만족 요인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빅데이터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호텔 메타버스 동향 분석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Luxury product and brand purchasing behavior: A conceptual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