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들어가면서
Ⅱ. 배경소음(Ambience)의 영향력
Ⅲ. 애니메이션 “Purl”과 “Dot”의 배경소음에 나타난 실험성
Ⅳ. 나가면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극장용 Full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구 : Full animation과 Limited 제작방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1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중국 애니메이션산업의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중국.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한 · 중 애니메이션 교육 비교분석 : 전공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The Expression of Postmodern Pop Art Style in Contemporary American Anima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한국 애니메이션의 표절요인과 유형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대만 애니메이션산업 현황분석과 진흥정책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일본 3콤마 애니메이션 미학의 표현적 특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추상 애니메이션의 음악적 의의와 시청각적 구조의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2D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3D애니메이션의 Uncanny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디지털 크리쳐의 무게감 표현과 시각적 환영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교육 및 구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노먼 맥라렌의 실험적 애니메이션과 움직임 표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통한 철학적 의제표현 연구 -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파닥파닥(2012)”을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중국학파`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나타나는 전통 색채 응용에 대한 연구 : 1950~1980년대 중국 애니메이션 작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단편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대학생의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애니메이션 〈나타요해〉에서의 롱 테이크 장면 연구 : 감정반응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