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과 메디컬 화장품의 인식도 및 구매 행동에 따른 비교 연구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코스메슈티컬의 경험가치가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9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만족도 -피부질환 고민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10
코스메슈티컬과 자연주의 화장품의 용기디자인 비교 분석
조형미디어학
2018 .11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구매 결정 요인과 로고타입 현황 - 영·유아 화장품을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6 .11
여고생의 화장품 안전성 및 유해성분 인식에 따른 기능성화장품 사용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기능성 화장품 충동구매행동에 대한 소비자 쇼핑성향과기능성 화장품 점포속성의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Z세대의 소비가치가 코스메슈티컬의 안전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3
코스메슈티컬에 대한 소비가치와 만족도와의 관계에서 브랜드충성도의 매개효과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3 .09
맞춤형화장품의 인식에 따른 화장품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코로나19 위험 지각이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 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2 .09
스마트폰 도입에 따른 로고타입 변화 추세 분석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12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의약품 오인 표시•광고 사례분석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화장품 유형별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 반응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기초와 색조화장품 기능에 따른 용기의 주요 특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브랜드 이미지 전달을 위한 코스메슈티컬 에스테틱 공간 디자인 개발-C브랜드 에스테틱숍 디자인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저가화장품 시각적 이미지가 소비자유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6 .01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