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연구설계
4. 결과분석
5.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의 골프연습장 선택요인이 고객만족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12
브랜드 융합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디자인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안 연구 - 중국 MZ세대를 대상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중국 신 차 음료 브랜드에 대한 MZ세대의 인지반응 분석 -로고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태도와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국 MZ세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사례연구 - 차 음료 제품 디자인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금융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MZ세대 세분화 연구
문화와융합
2022 .10
증권사 모바일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 MZ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11
패션 명품 확장 브랜드의 코스메틱에 대한 MZ세대의 양면적 소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삶에 대한 가치관과 태도에 대한 세대차이 연구 - MZ 세대와 기성 세대의 비교 -
문화와융합
2023 .10
MZ세대의 대학 평가 인식 - 세대 간 차이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1
MZ세대의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5
브랜드 김치 선택속성과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온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4 .09
MZ세대의 아트페어에 대한 인식과 행동 특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2
MZ세대의 결혼 여부에 따른 호캉스 이용 만족도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1 .05
브랜드 아파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MZ세대의 자아존중감, 쇼핑동기 및 쇼핑성향이 의복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모바일 핀테크 서비스의 게이미피케이션 사용자 경험 연구 -MZ세대 선호 서비스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2
셀프 헤어케어 제품 속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2
소셜데이터 기반, 페르소나의 고객가치와 일치하는 브랜드 매칭 프로세스 연구 - 식음료 브랜드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