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3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유아 동작교육 실태 및 교사의 인식
인문사회 21
2021 .08
교육실습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동작활동 관찰 및 실행 경험
유아교육학논집
2019 .04
유아 교사의 유아동작교육에 관한 인식 연구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8 .01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유아동작교육 관련 연구동향 분석
교육연구논총
2021 .08
2019 개정 누리과정의 놀이실행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0 .01
유아교사의 유아동작교육에 대한 인식과 창의적 동작교육 실행에 관한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6 .01
2019 개정 누리과정을 실천하는 유아교사의 자기이미지 탐색
한국유아교육연구
2022 .09
유아동작교육에 대한 교사의 전문성과 동작교육태도 및 동작교수효능감과의 관계 연구 : 동작교수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7 .10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5세 학급 유아교사의 인식
육아지원연구
2022 .03
2019 개정 누리과정 적용 초기의 유아교사 경험
육아지원연구
2020 .09
놀이중심 개정 누리과정에서 경험하는 유아교사의 갈등과 변화
인문사회 21
2020 .01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이교육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2 .08
교사 특성에 따른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놀이지원방법 이해도 및 유아의 교육내용 경험 정도 분석
인문사회 21
2022 .06
뇌 기반 학습원리를 적용한 예비유아교사 유아동작교육 수업의 질적 효과 연구
한국보육학회지
2016 .03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 인식이 놀이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2
저경력 유아교사들의 2019 개정 누리과정 운영 경험
한국유아교육연구
2021 .12
유아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목적 및 목표에 대한 인식과 교육과정 편성?운영에 대한 실행
인문사회 21
2021 .12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유아동작교육 인식과 동작교수효능감에 관한 연구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16 .01
모의수업시연 경험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수ㆍ학습의 이해와 의미구성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1 .01
2019 개정 누리과정에 관한 특수교육대상 유아 담당 교사와 학부모의 인식
유아특수교육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