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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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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교육환경에서의 정당한 편의 제공에 대한 장애학생의 경험과 지원요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22 .12
일본의 교육 분야 ‘합리적 배려’ 정책이 한국의 ‘정당한 편의’ 정책에 주는 시사
지적장애연구
2022 .03
통합교육 환경에서 교사들이 인식한 장애학생의 장애유형별 ‘정당한 편의 제공’ 현황과 지원 요구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22 .10
장애인 응시자를 위한 자격·채용시험의 시험편의 개선을 위한 연구
장애와 고용
2016 .11
지적 장애의 이해와 사회보장 : 지적장애아동의 양육지원 및 정당한 편의제공의무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6 .02
일반학교 내 ‘정당한 편의’ 제공과 통합교육환경 개선방안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통합교육연구
2022 .11
일반학교에 통합된 발달장애학생의 방과 후 활동 실태 및 지역 대학의 역할: U대학 발달장애지원센터 장애학생 부모 면담을 중심으로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21 .12
발달장애학생 자기결정에 관한 장애학생과 부모, 교사 간 인식 차이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20 .01
발달장애 대학생의 고등교육에 대한 연구동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24 .06
성인 발달장애인 당사자와 부모, 서비스 종사자, 학계 전문가의 의사소통 지원 실태 및 요구에 대한 심층 면담 연구
특수교육
2022 .11
일반학교 특수학급에 배치된 발달장애 학생의 학업성취도평가를 위한 평가조정 실태 조사 - 국어과와 수학과를 중심으로 -
통합교육연구
2017 .01
발달장애학생 성교육 실태 및 부모의 요구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8 .01
발달장애인 부모 동료에 의한 상담 시행방안
발달장애연구
2018 .01
일본 발달장애의 변화가 주는 시사점 -발달장애의 증가와 발견의 어려움을 중심으로-
발달장애연구
2020 .01
발달장애학생 부모의 진로지원행동 평가 문항 개발
장애와 고용
2018 .05
가족건강성 지각이 발달장애학생과 부모의 자기결정 인식에 미치는 영향
정서·행동장애연구
2020 .12
국내 성인 발달장애인 가족지원 관련 연구 동향 분석
특수교육
2022 .05
「발달장애인 권리 보장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대한 장애학생 부모의 수용태도 및 인식 분석
발달장애연구
2016 .01
통합학교에 배치된 발달장애 초등학생의 성취평가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
학습장애연구
2019 .01
장애인 고등교육 지원에 관한 장애 대학생의 인식과 경험 탐색
보건과 복지
202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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