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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Innovator로의 도약을 위한 고객중심 CX전략체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고객경험 평가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개인화 서비스 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혁신 조건과 경영적 과제에 관한 탐색 연구
산업관계연구
2022 .03
KOTRA 혁신사례 공유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5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경험 품질 관리를 통한 디지털 경영 혁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인천공항과 고객경험(CX):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위한 인천공항의 전략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한국 산업의 디지털 전환 실태와 정책적 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02
[CEOnews Briefing] 구광모 LG그룹 회장_“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더스쿠프
2020 .01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DX시대의 TX (디지털 전환 시대의 통합적 경험관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Company] 효성의 고객경영_고객 목소리가 길이다
더스쿠프
2021 .10
고객경험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가치 창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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