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사례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음악교육 모델 제작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가상현실 플랫폼 및 응용 분야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7 .12
가상현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아바타 유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가상현실(VR) 신기술] 가상현실, 시각을 넘어 오감을 자극하다!
특허뉴스
2018 .04
가상현실에서 보이는 내 손과 컨트롤러 중 더 진짜 같은 것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가상현실(VR)] 가상현실(VR), 치료 효율 높여주는 신무기
특허뉴스
2018 .07
가상현실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수자의 인식조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가상현실 교육에서 몰입의 생태: 근거이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CX2030 : 가상현실에 의한 ’30년 커뮤니케이션 전환
산업기술 정책브리프
2021 .12
가상현실의 새로운 인식에 관한 사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마우스 광센서와 OpenVR을 이용한 가상현실 운동화와 발판 HW&SW 솔루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가상현실 연극의 특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6
스포츠 선수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Study of Korean College Students’ Perspectives on Virtual Reality Game Experienc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증강·가상현실 속 디자인도 보호된다... 디자인보호법 개정 추진
특허뉴스
2021 .01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실시간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구축방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언어장애 아동을 위한 가상현실 기반 동사 학습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가능성 탐색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웹툰의 가상현실 콘텐츠로의 매체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대화기반 비대칭 가상현실 콘텐츠의 현존감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