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지적장애학생 대상 읽기중재 연구의 특징 및 질적 지표 분석
지적장애연구
2015 .01
언어기반읽기중재가 경계선지적기능아동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연구
2019 .01
지적장애학생의 읽기영역별 읽기중재에 관한 메타분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1 .09
The Effect of Game-based Reading Activities on Reading Fluency and Attitudes of Elementary Students with Reading Difficulties from Multicultural Families
Journal of Safety and Crisis Management
2024 .02
코로나19 상황에 적용된 중재반응모형(RTI) 기반 대면-비대면 읽기 중재 프로그램이 교육사각지대 초등학교 학생의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아시아교육연구
2021 .06
다문화가정 유아의 읽기 관련 연구동향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9 .01
지적장애학생 대상 읽기 관련 단일대상 중재연구의 메타분석
지적장애연구
2020 .01
중재반응모델을 적용한 읽기 기초학습기능 중재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교육연구논총
2024 .05
자폐성 장애를 지닌 중ㆍ고등학생의 도전행동 중재 단일대상연구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및 질적지표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24 .09
발달장애 청소년의 화용언어 중재 관련 국내 연구 동향
특수교육논총
2022 .02
ADHD 학생의 학업기술 중재에 관한 고찰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01
동화를 활용한 읽기 중재가 느린 학습자, 지적장애 학생의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초등교육연구
2021 .08
Intervention Effectiveness for Students with Dyslexia and Reading Difficulties: A Case Study of Third Grade Vocabulary and Reading Comprehension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20 .01
Textbook-based L2 Oral Reading Fluency of Lower-level 8th Grade EFL Students and Its Association with L2 Reading Comprehension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2023 .06
Effect of Repeated Reading on English Reading Fluency and Affective Factors of Korean Middle School Students
외국어교육연구
2024 .02
장애아동 대상 동화 활용 읽기 중재 연구 동향 및 질적지표에 의한 분석: 단일대상연구를 중심으로
특수교육연구
2022 .04
ADHD 읽기이해, 읽기 유창성에 대한 중재방안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읽기 중재프로그램이 읽기부진학생의 문식성과 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ADHD아동의 중재관련 연구분석 : 2006년 ~ 2015년 학술저널 논문 중심으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학습장애 위험학생 대상 개별화 증거기반 읽기유창성 프로그램 사례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