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위기와 사과 전략 활용에 관한 분석 연구 : 위기 유형과 사과 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사과법(Apology Law)의 입법동향 및 관련 쟁점
법학논총
2018 .06
초?중?고 국어과 사과 교육 내용의 개선 방향
새국어교육
2020 .01
기업의 위기 극복을 위한 CSR 활동시, 기업의 사과가 기업 평가 회복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5
국어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사과하기’ 교육 내용의 특징과 개선 방향
새국어교육
2016 .12
동북아 평화 협력과 공적 사과의 문제 : 한·중·일 3국의 사례 중심으로
한국동북아논총
2016 .03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사과 영상 내용분석 : 메시지 전략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06
사죄광고의 위헌성 재검토
헌법학연구
2019 .01
효과적인 기업위기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효과적 위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한국형 사과 전략 모델의 방향 탐색 연구
PR연구
2019 .01
미국의 사과법 및 디스클로져법의 의의와 그 시사점
의료법학
2018 .01
Ingroup’s Apology For Past Wrongdoing Can Increase Outgroup Dehumanization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9 .01
K-Pop 아티스트 사과메시지의 주체와 소구방식이 메시지 수용과 평판 회복성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3 .11
의료 조직의 위기 책임성 수준과 대응 전략 유형이 공중의 정서, 책임 귀인 및 전략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8 .06
한국어 학습자의 사과 담화 구성 양상 연구 -사과하기 역할극 말뭉치를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데이터로 보는 세상] ‘심심한 사과’ 뜻 몰라도 글은 잘 읽어요
매경이코노미
2023 .09
반대기업정서의 부정적 효과와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 기업 위기 상황과 사과주체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의 매개효과
광고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