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육상 스포츠 스타의 이미지와 스포츠 자신감 간의 관계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7 .09
무도스포츠 SNS 활동이 스포츠스타 팬덤과 관계효익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20 .01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상업스포츠시설 운영자의 SNS활동이 고객과의 관계지향활동, 관계몰입,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계층화분석(AHP)을 이용한 스포츠 스타 선수 평판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소상공인을 위한 SNS 이미지 콘텐츠 관리 방안 - 온라인 키친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SNS를 활용한 골프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이미지 기반 SNS의 패션 광고 표현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SNS를 통한 운동이미지 전달의도와 수용의미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2 .09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공중관계성이 동일시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9
스포츠 스타 이미지를 활용한 로고의 디자인 특성 연구: NIKE 브랜드 로고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1 .12
SNS 1인 미디어 웹툰의 흐름 - 인스타툰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1 .08
무용단체의 SNS 마케팅 활동이 감정 반응, 무용단 이미지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9 .03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헤어 미용 분야의 SNS 활동이 지각된 유용성과 고객의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소비자들의 공중관계성과 브랜드이미지, 고객충성도의 관계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대한민국의 위기대응역량 강화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과학회지
2021 .12
이미지 기반 SNS 사용자의 카페 사인 디자인 선호 유형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프로야구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관계몰입이 구단이미지 및 모기업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