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결과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로컬프레즌스가 소비자 제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통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3
증강현실(AR) 앱 체험에 따른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증강현실(AR)기반의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문화산업연구
2017 .09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증강현실 기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외모자존감과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4 .06
친환경 속성 중심성과 조절초점 및 메시지 프레이밍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증강현실 서비스의 지각된 특성이 만족감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AR 전시가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6
판매원의 상품추천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조절초점과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카드사가 제공하는 결제내역 알림문자서비스(피드백 메시지)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유통물류연구
2019 .01
Examining Online to Offline Service Using Augmented Reality : Theory of Planned Behavior Perspectiv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브랜드 위기 상황에서 기업의 대응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용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정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략이 가상/증강현실 기술 인식에 미치는 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한국어판 ADHD 평정척도-Ⅳ(K-ARS-Ⅳ)의 현황과 개선방안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친환경 제품 광고 메시지 효과: 자기해석 유형, 메시지 프레이밍, 시간적 거리의 적합성 효과
사회과학연구
2025 .03
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 른 효과: 인지욕구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지각된 메시지 효과성은 실제 메시지 효과를 얼마나 반영하는가? 설득 캠페인 메시지의 지각된 효과와 실제 효과
한국언론학보
2020 .12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