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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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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이 이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보적 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 척도 개발 연구 - 유튜브 플랫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준사회적 관계 유형의 매개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디지털 네이티브의 미디어 이용 차원과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휴먼 브랜드로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과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09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광고연구
2023 .03
브랜드 진정성에 대한 지각된 차별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성향의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인플루언서 위기상황에서 사과문 유형과 자기자비성향이 용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3 .06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유형의 개념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셀슈머(Sell-sumer)로 진화한 인플루언서의 새로운 유형과 소셜미디어에서의 세일즈 전략
지식경영연구
2021 .12
SNS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브랜드 신뢰, 콘텐츠 몰입과 제품 구매의도 간에 영향 관계
경영사연구
2022 .05
인플루언서 영향력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비교: 마이크로 vs. 메가
광고연구
2024 .09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인플루언서 유형과 브랜드 위기의 상호작용이 브랜드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책임감의 매개효과와 브랜드-인플루언서 일치성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3 .02
패션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02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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