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료 온라인 콘서트 경험가치가 소비자 태도와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Pop 유료 온라인 콘서트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한국 대중음악산업 뉴패러다임 전망 연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콘서트 분야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1 .08
온라인 콘서트의 저작권 사용료 징수에 대한 연구
홍익법학
2022 .06
코로나 19 이후 한국 아이돌 팬덤의 온라인 공연 경험과 문화적 결속력 변화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2 .03
가상현실 콘서트에서의 HMD 사용이 관객의 콘서트 관람 경험과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감과 실재감 의 순차적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포스트 팬데믹 시대 K-Pop 온라인 콘서트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시청자를 대상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온라인 실시간 콘서트의 저작권법적 성격 및 음악사용료에 대한 연구
경영법률
2021 .01
뷰티 소비자의 온라인 경험가치가 소비자행복과 브랜드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정보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O2O모델 온라인 품질이 온․오프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오지우종 사례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2 .08
K-POP 아이돌 콘서트 관람수요 영향요인 분석
서비스 연구
2024 .12
온라인 공연, 콘서트를 대체할 수 있는가?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 Toward Online Food Shopping Attributes: Applying Value-Attitude-Behavior Theory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여가 생활로서 콘서트 참관객의 개인적 특성, 참가동기가주관적 건강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중국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 가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0 .01
[MONEY CONCERT 2023] ‘한경 머니콘서트 2023’ 성료…재테크 전략 제시
한경MONEY
2023 .08
신선식품 쇼핑플랫폼 품질 요인이 소비자 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08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동기와 구매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