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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훈저널
2020 .03
현장 속 논설위원들… 중앙일보의 실험은?
관훈저널
2018 .12
한국경제 ‘다시 읽는 명저’_성찰 결핍 시대…논설위원 스스로 공부하자
신문과방송
2019 .01
특종, 그 위험한 유혹-‘특종: 량첸살인기’_특종에 눈먼 그들, 영화 속 허구만은 아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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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11
[문기환 Media Watch] ‘특종 아닌 오보’ 해프닝_특종이란 무엇인가, 누구를 위한 특종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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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강철 의지의 ‘독불인(獨不人)’ 논객 - 故 이도형 전 조선일보 논설위원을 먼저 보내며
관훈저널
2020 .06
[특종! 과학뉴스_과학] 생각만으로 뭐든 가능한 세상 열린다!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5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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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3
[뉴스 부문_취재후기] 특종을 해놓고서 마음이 착잡한 이유
방송기자상 수상집
2015 .05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디지털 시대 특종의 사회학 : 특종의 지위 변화와 뉴스 생산 규범의 균열
한국방송학보
2017 .07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특종도 낙종도 없었던 평범한 평생직업
관훈저널
2015 .03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일본] 일본 사회 뒤흔든 〈주간문춘〉 특종 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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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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