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III. 연구결과 및 해석
IV.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9 개정 누리과정을 실천하는 유아교사의 자기이미지 탐색
한국유아교육연구
2022 .09
유아평가 과정에 나타난 교사의 놀이 문해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2019 개정 누리과정 적용 초기의 유아교사 경험
육아지원연구
2020 .09
누리과정 실천과정에서 드러나는 유아교사들의 도전과 딜레마
유아교육연구
2019 .01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이교육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2 .08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5세 학급 유아교사의 인식
육아지원연구
2022 .03
2019 개정 누리과정의 놀이실행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0 .01
모의수업시연 경험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수ㆍ학습의 이해와 의미구성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1 .01
유아특수교사의 개정누리과정 경험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
인문사회 21
2022 .04
유아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 목적 및 목표에 대한 인식과 교육과정 편성?운영에 대한 실행
인문사회 21
2021 .12
2019 개정 누리과정에 관한 특수교육대상 유아 담당 교사와 학부모의 인식
유아특수교육연구
2021 .12
「2019 개정 누리과정」운영에 따른 통합유치원 유아특수교사의 특수교육대상유아 지원 경험과 인식
유아특수교육연구
2022 .03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예비유아특수교사의 인식과 실천적 요구
특수교육
2022 .02
유아교사에서 유아특수교사로 ‘되어감’의 과정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3
교사 특성에 따른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놀이지원방법 이해도 및 유아의 교육내용 경험 정도 분석
인문사회 21
2022 .06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을 위한 유아교사의 핵심역량에 대한 인식 조사
인문사회 21
2020 .01
장자 읽기 소모임에 참여한 유아교사들의 이야기
교사교육연구
2019 .01
2019 개정 누리과정의 교사 관련 연구 동향 분석: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2 .05
유아교육과정 문해력 탐구: 2019 개정 누리과정 ‘총론’을 중심으로
어린이교육비평
2022 .10
유아교사 자율성과 유아교육공동체 관계에서 교사헌신의 매개효과
유아교육학논집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