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Factors Affecting Service Product Purchases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8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지역 특산제품의 판매 활성화 연구 - 소비자신뢰 구축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와 라이브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시간 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The Effects of Live-streaming Commerce Anchor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Agricultur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2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동기가 콘텐츠의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몰입경험과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Why Do We Make Impulse Purchases in Live-streaming E-commerce?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3
소설적 저작물의 포괄적·비문언적 유사성 – 사건의 구성 및 전개과정을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23 .06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Retrieval of Scholarly Articles with Similar Core Cont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7 .09
라이브 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용 및 충족 이론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Relationship between Content Characteristics, Immersion,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6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roduct Sales and Product Review Similar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A Relationship between Social and Technical IT Affordance of Live-commerce and Intention to Use: The Moderating Effect of Social Presen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4
저작권 침해판단에서 “실질적 유사성” 개념의 재구성 - 유사성의 판단기준에 관한 대륙법계 국가와의 비교법적 검토를 통하여 -
계간 저작권
2015 .01
지리적 거리에 따른 문화적 유사성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문화적 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1 .11
Trade, jobs, and E-commerce: Evidence from Korea
[KIEP] World Economy Brief
2018 .02
호텔 서비스 종사원에 대한 인구통계학적 유사성이 대인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10
A Study on The Impact of Self-Gift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Live Commerce Consumers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