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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 연구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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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Live-streaming Commerce Anchor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Agricultur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2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와 라이브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시간 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Factors Affecting Service Product Purchases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8
A Study on The Impact of Self-Gift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Live Commerce Consumers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동기가 콘텐츠의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몰입경험과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Why Do We Make Impulse Purchases in Live-streaming E-commerce?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3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The role of real-time interaction in live streaming commerce: focusing on content similarity and mode similarity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Relationship between Content Characteristics, Immersion,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6
상호작용성과 관계품질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라이브 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용 및 충족 이론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A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User Participation Intentions in Knowledge Live Streaming Platforms
인문사회 21
2023 .04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국제지역연구
2024 .06
유튜브 실시간 방송 플랫폼 및 이용자의 특성이 시청 만족도를 통해 지속적 시청의도 및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21 .08
Trans-Parasocial Relation Between Influencers and Viewers on Live Streaming Platforms: How Does it Affect Viewer Stickiness and Purchase Inten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7
中国直播销售情境下消费者冲动购买的影响因素研究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06
중국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와 플랫폼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틱톡 플랫폼을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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