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의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03
Relationship between Content Characteristics, Immersion, and Customer Purchase Intention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6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지역 특산제품의 판매 활성화 연구 - 소비자신뢰 구축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A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User Participation Intentions in Knowledge Live Streaming Platforms
인문사회 21
2023 .04
The Effects of Live-streaming Commerce Anchor Attributes on Perceived Value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Agricultur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21 .12
Factors Affecting Service Product Purchases in Live-streaming 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8
인터넷 개인방송의 상호작용성이 플로우를 매개로 시청자의 후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The role of real-time interaction in live streaming commerce: focusing on content similarity and mode similarity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와 라이브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시간 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유튜브 실시간 방송 플랫폼 및 이용자의 특성이 시청 만족도를 통해 지속적 시청의도 및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21 .08
1인 미디어 이용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시청 동기 및 사용자 반응에 관한 연구 : 후기 수용 모델(PAM)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4
상호작용성과 관계품질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소셜 어포던스의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2
Why Do We Make Impulse Purchases in Live-streaming E-commerce?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3
인터넷 개인방송의 영향력에 대한 인식과 규제 지지 평가 : 국내 이용자와 비이용자의 차이 비교
한국방송학보
2019 .05
라이브 커머스는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나? 플랫폼 및 BJ 정보원천 특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커머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0 .10
Live-streaming Korean Course’s Effect on Cultivating Chinese College Students’ Interests in Studying Korean
Journal of China Studies
2023 .03
Effects of Communication Anthropomorphism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in Virtual Streamer Live-streaming Shopping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SNS의 뉴스 콘텐츠 이용동기가 뉴스 콘텐츠 유형별 이용량에 미치는 영향 : 참여행위의 매개효과 검증을 통하여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