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문 고전 읽기’ 성취수준과 평가 문항 개발
漢文敎育論集
2024 .06
2022 改定 漢文科 敎育課程에 따른 高等學校 成就水準 및 例示評價 道具 開發
漢文敎育論集
2024 .06
2022 개정 한문과 교육과정 ‘한문’ 내용 체계 및 성취기준
漢文敎育論集
2023 .06
2022 개정 한문과 교육과정의 개정 방향, 주요 내용 및 교과서 개발 방향
漢文敎育論集
2023 .06
2022 개정 한문과 교육과정 성취수준 및 평가 도구 개발 -언어생활과 한자-
漢文敎育論集
2024 .06
2015 국어과 교육과정 쓰기 영역 성취기준 제시의 문제 해결을 위한 대안적 방법
작문연구
2017 .01
‘한문의 이해-한자와 어휘’ 영역의내용 요소와 성취 기준 분석
漢文敎育論集
2016 .01
2022 개정 생활 중국어 교육과정 성취기준에 따른 성취수준 활용 방안
중국어교육과연구
2024 .11
국어과 교육과정과 성취 기준의 상관성 연구
동남어문논집
2021 .11
국어과 성취 기준의 교과서 반영 방안 연구- 연계와 통합을 중심으로 -
한국초등국어교육
2022 .12
초등 영어과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변천사
초등영어교육
2020 .01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漢文科 評價의 변화와 시사점-2007 개정 교육과정 개정을 기점으로-
漢文敎育論集
2015 .01
2015 개정 중등 국어과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교재화에 대한 통계적 양상
국어교육연구
2022 .02
2022 개정 교육과정 ‘문법’ 영역에 대한 비판적 검토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23 .05
2015 개정 한문과 교육과정에 대한 관견 -국가 교육과정에 대한 반성적 검토를 겸하여-
漢文敎育論集
2019 .01
2009 개정 국어과 읽기 교육과정 내용의 영역과 기준에 관한 검토
한국초등국어교육
2015 .01
한문교육에서 범교과 학습 주제 반영 방안
漢文敎育論集
2022 .06
국어과 성취기준 상세화에 대한 통시적 고찰
한국초등국어교육
2022 .10
역량 기반 교육의 대두와 한문과 교육
漢文敎育論集
2020 .01
설득적 글쓰기 성취기준의 교육 내용 연구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