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몽블랑⑤] 전통 · 기술 합작 ‘빈티지’로 명품 시계 반열에
한경BUSINESS
2024 .06
[월간중앙 특별기획시리즈] 다시 기업가정신이다-한국 경제의 개척자들 ③ 이병철 삼성그룹 창업회장 上_졸업장 없는 천재, 대한민국 거부(巨富) 반열에 오르다
월간중앙
2023 .03
컬러풀 시드니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살바토레 페라가모③_페라가모 사후 부인이 명품 반열에 올려놔
한경BUSINESS
2023 .07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Business Point of View] 명품 가격인상의 근원_명품의 배짱과 양극화의 그늘
더스쿠프
2023 .10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프로덕트] Kㅡ명품푸드의 선두주자 ‘명품진액’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Infographic] 명품 콜라보 허와 실_명품을 두른다고 호박이 수박되랴
더스쿠프
2020 .03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뷰티] 2024년 가을 꼭 시도해봐야 할 네일컬러 TOP10 : 아늑한 뉴트럴 컬러부터 대담하고 강렬한 컬러까지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