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지향성과 고객준비도가 서비스 시스템의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로봇과 서비스 시스템 간 신뢰의 전이를 중심으로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12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서비스 로봇의 고객지향성이 지각된 신뢰와 환대경험 기대에 미치는 영향 : 인간직원 협업의 다중집단분석
관광연구저널
2022 .03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항공기내 서비스 접점에서의 내부고객의 서비스 지향성과 제공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공항 서비스 로봇에 대한 인지적 ․ 감정적 반응이 고객만족과 공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인간직원의 사회적 존재가 지각된 상호작용과 서비스 품질 기대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로봇이 구현된 서비스 환경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2 .02
시설경비 고객접점서비스가 재구매 의도, 고객만족, 고객신뢰,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비원 연령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21 .01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자기결정성의 고객참여와 재구매의도 사이의 고객관용 영향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06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The Effect of Service Experience on Customer respons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호텔 서비스 로봇의 의인화 수준이 로봇 서비스품질 기대에 미치는 영향: 가젯 러빙 성향의 조절효과
관광학연구
2023 .03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