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종합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 키오스크 서비스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유용성을 조절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6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를 사용한 고객들이 지각한 관계혜택이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외식산업의 키오스크(Kiosks) 확산: 개인 혁신성, 자기효능감, 즐거움, 고객만족을 통합한 기술수용모델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키오스크의 관계혜택이 지각된 유용성, 기대일치, 태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7
외식업체의 키오스크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5 .02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외식산업 키오스크의 특성이 고객 만족과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 키오스크 이용자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외식 O2O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1
피트니스 센터 내 체험요인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성별 및 이용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08
키오스크 특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5 .09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항공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만족을 통해 가치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