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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 키오스크의 사용성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외식산업 키오스크의 지각된 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고령자의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5 .03
외식산업의 키오스크(Kiosks) 확산: 개인 혁신성, 자기효능감, 즐거움, 고객만족을 통합한 기술수용모델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SST에 기반한 키오스크의 서비스 기술품질이 감정적 가치, 만족,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2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키오스크 특성과 만족도, 추천의도,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외식업체 키오스크(Kiosk) 특성이 고객경험, 만족도,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5
호텔 서비스 로봇의 사용성이 고객 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키오스크 특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외식업체 키오스크 서비스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유용성을 조절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6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베이커리 카페 고객의 지각된 소비가치가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빈도에 따른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4
패스트푸드점 고객의 키오스크 사용이 수용의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UTAUT2 모형의 적용 및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20 .01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외식업체의 키오스크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5 .02
고객들의 기술 우려감과 혁신성이 키오스크 지속 사용 의지에 미치는 영향: Z세대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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