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7 .03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3 .12
소매은행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 관계구조에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신규고객과 기존고객 간의 고객만족 비교분석: KS-SQI를 이용한 정성적 접근
호텔관광연구
2009 .12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기업소유구조가 조세회피성향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0 .12
IPA 및 중요도 실행도 불일치(Gap)모형을 이용한 관광목적지로서 동굴의 활성화 방안 도출
관광연구저널
2009 .03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사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8
모바일쇼핑몰의 서비스특성이 사용자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프로스펙트 이론과 심적 회계를 이용한 복합적 신용카드 보상프로그램의 설계
Korea Business Review
2017 .02
호텔고객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전환비용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09
커피전문점에 대한 서비스인식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스포츠센터의 Service Encounter,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및 관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중국 인터넷쇼핑몰의 품질과 구매의도 사이에서 만족과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7 .06
청소년수련관 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시설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5
은행의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