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골프연습장 서비스공정성과 고객만족, 관계품질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3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골프장의 서비스가치와 고객태도 및 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골프연습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스포츠센터 고객의 사회인구학적 특성과 서비스만족 및 재이용 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2 .06
남성 캐쥬얼 웨어 점포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관계 마케팅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미용서비스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볼링센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