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고객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 신뢰성,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5 .12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코로나 19에 따른 스포츠센터의 안전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프리미엄 고객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공중관계성이 스포츠센터 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스포츠센터 서비스접점 종사원의 친사회적행동과 고객참여,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25 .03
스포츠센터 퍼스널 트레이너 지도자 전문성과 관계품질 및 고객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검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원의 공감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20 .01
지역 스포츠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상업 스포츠센터 이용자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의 차이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1 .01
상업스포츠시설 이용고객의 관여도, 고객자산,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