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 연습장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09 .12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사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골프연습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남성 캐쥬얼 웨어 점포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관계 마케팅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서비스품질에 따른 실외ㆍ내 골프연습장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골프장의 서비스가치와 고객태도 및 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미용서비스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고객관계관리(CRM)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지향성, 고객만족도와 관계성과의 구조적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3
볼링센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