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골프연습장 서비스공정성과 고객만족, 관계품질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3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골프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골프장이미지 및 재방문의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골프 연습장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09 .12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수상레저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골프연습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지속의도, 추천의사 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골프연습장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이용자 만족도, 행동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이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사설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ㆍ가치와 소비자 태도 및 만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태권도장 서비스지향성과 소비자행동과의 관계
대한무도학회지
2010 .01
남성 캐쥬얼 웨어 점포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관계 마케팅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뷰티 서비스 환경이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과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골프관광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골프연습장 지도자의 지도행동유형, 고객만족, 재방문의사, 전환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