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품질과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연구: 식품판매 모바일 쇼핑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중국의 온라인 쇼핑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01
중국 모바일 쇼핑몰 이용 고객의 재구매 의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 모바일 쇼핑몰 이용 경험 고객과 비경험 고객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2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모바일 쇼핑몰의 속성이 소비자의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 소비자의 O2O 서비스 경험여부를 조절변수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06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그리고 재 이용의도 간의 관계:한국 인터넷쇼핑몰 이용 경험이 있는 중국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인터넷쇼핑몰기업의 해외유통채널별 기업특성과 창업자 특성이 국제화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집단 간 차이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인터넷 쇼핑몰에서 e-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e-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한국 인터넷쇼핑몰 유경험 중국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점포이미지속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중국인터넷 쇼핑몰 환경에서 몰입이 상호작용 및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촉진 조절효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8 .01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모바일 쇼핑몰의 품질속성이 만족,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의 체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복합쇼핑몰과 외식업체 적합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감정이 고객만족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반려동물 온라인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08
중국 보세직구 쇼핑몰의 물류, 통관서비스와 쇼핑몰 특성이 소비자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06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요인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