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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엔진 모델링 및 격자 생성
3. 해석 결과
3. 실험결과
4.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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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용 기관의 설계론 - Squish를 가지는 연소실에 대하여 - ( The Design Theory of Automible Engin - for Combustion Chamber with Squis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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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8 .03
스퀴시 형상 변경에 따른 DOHC 엔진에서의 압축 과정 유동 특성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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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11
엔진 실린더내 스월 및 스퀴시유동장 LDV 측정 및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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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11
스월, 스퀴시 유동이 연료 성층화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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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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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6
[論文] 보올형상과 선회비에 따른 디젤기관 실린더내의 유동장 해석
오토저널
1991 .04
디젤엔진에서 연소실 형상이 화염온도 및 KL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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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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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5
고성능, 고효율 B 시리즈 DOHC 엔진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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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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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09
A Simulation Analysis on the Effect of the Change in Cavity Profile on the Inner Cylinder Flow and Combustion Characteris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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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1
Multi-cavity Piston에 의한 디젤기관의 연소성 향상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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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1
Swirl Groove Piston을 사용한 커먼레일 디젤기관의 연소과정에 미치는 Pilot 분사의 영향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0 .05
고속카메라를 이용한 S.I. 엔진에서의 화염전파가시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11
Numerical Predictions of Combustion Process in Spark Ignition Engine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4 .07
Effect of Engine Variables on the Turbulent Flow of a Spark Ignition Engine
KSME International Journal
1995 .12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A SMALL DIESEL ENGINE CONVERTED TO SPARK IGNITION OPERATION AND FUELLED WITH NATURAL G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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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06
[論文] 다회수 스파크 점화기관의 기관성능에 관한 연구
오토저널
1988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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